반응형
영화관에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영화관에서 '외부 음식물 반입'이 허용된지 꽤 오래되었다고 합니다~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극장별 '영화관, 외부 음식물 반입 가능' 규정을 찾아봤습니다.
영화관 음식물 반입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비교
음식물 반입 허용 정책은 시행된 지 8~9년이 다 되어 가는 데도 불구하고 모르는 분이 아직까지 많다고 합니다.
CGV 상영관 내 대부분의 음식물 반입은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네요. 단 냄새가 강한 음식으로 영화관람해 피해를 줄 수 있는 음식만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메가박스도 CGV 영화관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음식물 반입은 가능하지만 냄새가 심한 음식물 예를 들어 순대, 김밥, 피자,햄버거 같은 음식은 영화관람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드시고 입장하시는게 좋습니다..
롯데시네마도 냄새가 심한 음식과 카펫, 의자를 훼손할 수 있는 뚜껑없는 음료수는 반입불가능입니다.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를 살펴보니 공통으로 강한 냄새로 불쾌감을 제공하는 음식물(햄버거, 피자, 순대, 김밥 등)과 안전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는 음식물 (병 제품 , 덮개 없는 뜨거운 음료 등)을 제외한 외부 음식 반입을 허용하고 있으며.
타인에게 지나친 피해나 불쾌감을 주지 않는 선에서라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후각을 짜릿하게 하는 강한 냄새나 바스락 부스락 질겅질겅 쩝쩝쩝 시끄러운 소리, 화상을 유발할 수 있는 뜨거운 음식 등을 취식하는 건 안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