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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는 지방자치단체가 주관기관으로 증명서를 받으려면 해당 지방자치단체에 가거나 민원24를 이용해야 합니다. 지방세를 모두 냈는지 확인이 필요할 때, 입증할 수 있는 지방세 완납증명서! 방문할 필요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우선 민원 24 사이트에 들어가야 합니다.
민원 24를 검색창에서 검색하시거나 www.minwon.go.kr 주소를 입력해 들어갑니다.
민원24에 들어가셔서 지방세 납세증명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아이디나 공인인증서 로그인을합니다. 비회원 로그인도 가능해요.
수집이용에 동의함을 체크하고 확인을 꾹 눌러줍니다.
개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를 쓰고 주민등록번호 및 주소 공개여부를 체크한 다음 수령방법과 사용용도, 제출처를 입력한 뒤 민원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처리완료 메시지가 뜹니다. 프린터기로 발급해야되기 때문에 문서출력을 누르고
인쇄하기를 눌러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발급받았습니다. 급하게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발급받아 보내야 할 때 이 방법을 쓰시면 좋을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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