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세청 홈택스 상담방법 안내! 홈택스를 통해 인터넷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국세청 홈택스 상담받는방법 3가지가 있어 담아왔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상담받는방법 3가지
홈택스 인터넷 상담은 1:1 메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에 접속 - 상담/제보를 클릭
→ 상담/제보 → 홈택스 로그인 → 상담/제보 내용 작성 순으로 이동해주세요.인터넷 상담을 바등려면 홈택스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상담/제보를 하실 때에도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카테고리를 잘 선택해서 문의해주세요.
상담내용을 입력한 뒤 SMS 문자서비스를 신청하시는 경우 답변이 완료되면 등록한 전화로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두번째로는, 국세청 방문상담이 있습니다. 각 지역 세무서의 납세자보호 담당관실에 찾아가시면 상담해 드리고 있어요.
마지막 상담방법으로는 126 전화상담이 있습니. 국세청 홈택스 국세상담센터번호인데요. 국번없이 126번이고 상담원과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