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발견

셀롤라이트 얼굴마사지 방법, 셀잡이 마사지 어떻게할까? 좋은아침 매실청소라물회 레시피, 양념, 재료 훈남셰프의 두근두근 레시피

반응형


셀롤라이트 얼굴마사지 방법, 셀잡이 마사지 어떻게할까? 좋은아침 매실청소라물회 레시피, 양념, 재료 훈남셰프의 두근두근 레시피


[배은정 테라피스트가 제안하는 방법]



<셀잡이 마사지 >


1. 겨드랑이가 드러날 수 있도록 옆구리에 손을 올리고요.

2. 견갑골과 근육 사이를 골프공을 이용해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가며 마사지해줍니다.

3. 어깨와 가슴 사이를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가며 마사지하고요.

4. 겨드랑이의 접히는 부분과 옆구리 라인을 따라서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가며 만져줍니다.

5. 어깨 관절 부분은 위아래로 굴리면서 마사지 하시면 셀잡이 마사지로 뭉친 곳을 풀 수 있어요.





<셀룰라이트 잡는 얼굴 마사지>


1. 귓불 아래턱뼈 부분을 만져줍니다.

2. 후두골(뒷머리뼈) 깊은 곳에 있는 근육을 찾아 볼펜을 지그재그로 마사지하고요.

3. 입을 살짝 벌린 뒤 귀 앞쪽 뼈를 따라 볼펜을 사용해 지그재그로 만지고

4. 광대뼈를 따라 팔자 주름까지 마사지해서 마무리합니다.





[훈남 셰프의 두근두근 레시피] 




[매실청 소라 물회]



재료

: 우무 200g, 소라 4~5마리, 미역 1줌, 오이 1개, 당근 1/3개, 양파 1/2개,

적양배추 50g, 청양고추 1개, 홍고추 1/2개, 깨소금 2큰 술, 얼음 1컵을 준비해주세요.


양념장 재료

: 조개육수,  매실청 1컵, 고춧가루 2큰 술, 다진 마늘 1큰술, 

간장 3큰 술, 식초 3큰 술, 소금 약간을 준비하여 양념장을 만듭니다.






매실청 소라 물회 레시피


1. 우무는 길게 채썰어줍니다.

2. 소라는 끓는 물에 데쳐서 얇게 썰어준 후 얼음물에 담가 식혀주세요.

3. 오이, 당근, 양파는 곱게 채 썰고 고추는 어슷썰기해서 재료를 준비합니다.

4. 미역은 2cm정도로 잘라주세요.

5. 조개 육수에 소스의 재료들을 넣고 잘 저어 준 후 냉동실에 보관 하여 차게 식혀줍니다.

6. 재료를 그릇에 담고 차가운 소스를 부은 뒤 고추와 깨를 얹어 마무리 하면 매실청 소라물회 완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