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은 필요하고 마트 가기는 귀찮을 때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바로 새벽배송 서비스인데요. 밤 11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배송되는 시스템입니다.
물론 전날 미리 장을 봐두는 방법도 있겠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게다가 어린 자녀가 있다면 더더욱 그렇죠. 따라서 이러한 새벽배송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새벽배송 업체들 중 어디를 이용해야 할까요? 국내 최대 규모의 신선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마켓컬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곳은 샛별배송이 유명한데요. 기존에는 오후 8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 7시 전에 도착했는데 이제는 밤 11시까지로 시간대가 늘어났습니다.
덕분에 퇴근 후 여유롭게 쇼핑해도 문제없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식품군을 갖추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 새벽배송을 시작했을때 고객반응은 폭발적이었어요. 하루만에 오는 빠른 배송 덕분에 당장 내일 먹을 음식을 미리 준비할 수 있었거든요.
퇴근 후 지친 몸을 이끌고 마트에 가서 무거운 짐을 들고오는 수고로움 없이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받아볼 수 있기도 하고요. 게다가 주말같은 경우엔 늦잠자고 일어나서 여유롭게 밥을 차려먹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죠!
특히 베이커리류가 인기가 많은데요. 유기농 밀가루와 설탕, 무항생제 달걀 등 엄선된 재료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간편식, 반찬, 샐러드, 정육, 수산물, 과일, 채소 등 약 2만여 종의 품목을 판매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환경 보호를 위해 종이 포장재를 사용한다는 점 역시 눈에 띕니다. 스티로폼 박스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에코박스를 도입했고 아이스팩 역시 워터팩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친환경 정책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면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