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용자 비번 3회 오류가 났을 때 참 당황스럽죠, 은행갈시간은 없고... 이럴 경우 은행가실 필요없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꿀팁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밀번호 오류해제 집에서 이용자비번 3회오류 해결방법
준비물 - 먼저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준비합니다. 본인인증을 위한 본인명의의 휴대폰도 꼭 필요해요!
1. 원터치개인 우리은행 앱을 실행하셔서
2. 전체 메뉴를 터치
3. 비대면 계좌개설을 누릅니다.
4. 제신고 - 이용자 비밀번호 3회 오류 해제를 선택하고
5. 맨 아래 확인을 눌러 영상통화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고요. 공휴일은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니 시간 확인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