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는데 시간낭비하지 마세요

반응형

KT를 이용하다보면 주소 변경이나 기본정보 변경, 통화품질 문의, 요금제 변경, 요금납부 등 다양한 사유로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KT는 홈, 모바일, 기타 서비스에 따라 고객센터 번호가 조금씩 다른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대로 알고 전화하시면 금방 상담원 연결이 되실겁니다.


 


예전에 제품을 교환하려고 한 곳에 전화했는데 대표번호로 했더니 계속 연결해드립니다  메시지만 뜨고 상담이 어려웠던 기억도 나네요. 고객센터 번호! 정확히 알아보시고 전화해 보세요~시간 절약도 되고 좋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실히 알아두기 위해 KT 고객센터로 들어가봤어요. 네이버 검색창에 “KT”를 검색하셔서 >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해주시고요.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 > 매장 고객센터 안내 > 고객센터 안내로 들어갑니다.



음성 고객센터 (ARS) 탭을 클릭합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번호는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 + 100>, 일반전화 이용시 국번없이 100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국제전화 상품 가입자, 올레집전화를 쓰시는 분은 이 번호를 이용하시면 돼요. 평일은 오후 6시까지만 되고 토요일은 12시까지만 연결가능합니다.



KT 올레 홈상품 고객센터 연결 번호입니다. 100번을 눌러 전화하신 후 고장신고면 바로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할 분은 0번을 누르심 돼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안내 KT 휴대폰 쓰시는 분은 모바일상품 고객센터에 전화합니다. 휴대폰으로 거실분은 국번없이 114이며 일반전화나 비가입 폰으로 이용하실 분은 1588-0010으로 거시면 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만 운영합니다.



고객센터 ARS 메뉴도 확인해 보세요.



마지막 KT 서비스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인터넷, PC관리 번호와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서비스 문의는 위에 나온 곳으로 전화하셔서 해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