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들

어베스트 갱신 방법 (Avast 유료버전 1,2,3년 연장하기)

반응형

어베스트 유료버전을 쓰고 계시는 분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만료기간이 1~2주전부터 갱신알람이 뜨는데요 저는 미루고 미루다 하루전날 갱신했네요 ^^; 저처럼 어베스트 유료버전 갱신을 해야하는 분들을 위해 어베스트 갱신 방법을 준비해봤습니다.


우선 어베스트를 실행합니다


어베스트 백신 메인 메뉴보면 갱신 글씨가 보이실겁니다 그걸 누르면 이렇게 갱신창이 떠요. 저는 프리미어를 쓰고 있으니 다른건 추가안하고 이것만 갱신해볼게요



보안 플랜을 확인합니다 1년부터 3년 보호가 있어요. 2년 보호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1년 갱신시 4천원이 절약되고 2년 계약시 2만 1천원이 세이브됩니다.



기간을 선택하고 나면 주문 및 기타 일반구입창이 떠요. 저는 컴퓨터 1대에 쓸거니 1대를 선택했습니다.



고객 정보 및 걸제단계에서 결제에 쓸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빈칸 빠짐없이 입력해주세요!



체크아웃 창이 뜨면서 마지막 결제단계로 넘어갑니다 명세저주소와 카드정보 입력을 제대로 했는지 확인하고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고 '주문접수하기'를 누르면 어베스트 갱신이 완료됩니다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활성화 메일이 옵니다 바로는 메일이 안오니 한 5~10분있다 확인해보세요. 메일이 도착하면 '라이선스 Avast 프리미어 활성화'를 누르거나 수동으로 활성화 키를 삽입합니다. 저는 수동으로 입력해볼게요



활성화를 안해서 아직도 '가입이 곧 만료됩니다'라는 글씨가 보이네요. '활성화 코드 삽입'을 누르고



메일로 온 활성화 코드를 입력합니다



모두 마치면 라이선스 파일이 삽입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어베스트 사용일이 연장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