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설정하는방법, 비공개하면 해시태그 검색될까?

반응형

내 사진 및 동영상을 비공개로 설정하려면? 인스타 기본설정은 누구나 프로필, 게시물(영상,이미지)을 볼 수 있는데요. 만약 내가 원하는 사람만 내 게시물을 볼 수 있도록 설정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Instagram 앱에서 게시물을 비공개로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아이콘을 눌러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우측 아이콘을 누릅니다.



비공개 계정 설정을 켭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설정되면?


비공개설정을 켜면 아이디는 검색되지만 위 이미지처럼 '비공개 계정입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러면 팔로우하세요'라는 글씨가 뜹니다. 게시물이 비공개로 설정되면 승인된 팔로워만 검색 및 둘러보기의 사진 탭이나 해시태그 또는 장소 페이지에서 해당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비공개 계정 사용자의 게시물, 팔로워 리스트 또는 팔로잉 리스트를 보려는 사람들은 직접 비공개 계정 사용자에게 팔로우 요청해야 합니다. 팔로우 요청은 활동에 표시되고 승인 또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 비공개 계정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검색될까?


프로필을 비공개로 설정한 사용자들은 사진과 동영상에 해시태그를 추가할수는 있는데요 해시태그 페이지에서 해당 사진/동영상을 볼 수 있는 사람은 비공개 사용자, 비공개 사용자가 승인한 팔로워, 비공개 사용자가 Instagram Direct를 통해 사진/동영상을 보낸 대상뿐입니다. 


비공개 사진/동영상은 해시태그가 추가되어도 전체 사용자들에게 보이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