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들

예스코 고객센터 위치 업무시간은? yesco ARS 전화번호 안내 상담받는방법

반응형

예스코 고객센터 위치. ARS 전화번호 안내 상담받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시가스회사 예스코는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당사 공급구역 내에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도시가스 사용시 발생하는 각종 불편사항 및 민원처리 등 가스와 관련된 업무를 대행하는 곳입니다.


검색을 이용하시면, 고객가까이에 있는 고객센터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예스코 고객센터 위치와 함께 전화번호를 살펴보겠습니다. 예스코 가스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쉽고 간단하게 문의해 보세요.


고객센터 정보를 알아보기위해 예스코 사이트[링크]로 접속합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신 뒤 메뉴에서 고객센터 -> 고객센터 위치안내를 누르세요.



예스코는 일반관리와 안전관리업무로 나뉘어 있어요. 컨트롤+F키를 눌러 동네를 검색해 고객센터 위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 화면과 같이 가까운 예스코 고객센터 주소와 대표전화번호, 관할지역 확인이 가능해요.


예스코 고객센터 업무시간


가스누출 냄새 신고 접수 및 출동 업무 | 24시간 

요금 및 일반 문의, 각종 신청 전화상담 업무 |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전출입, 기구교체, 방문 요청 업무 |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약도보기를 누르니 다음지도에서 고객센터 위치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를 이용하고 싶다면?  1544-3131로!


사용하고 계신 가스관련문의, 신규입주 및 가스냄새 누출신고등의 사항은 관할 고객센터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1544-3131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고지서 좌측상단에 안내되는 납입자 번호(10자리)를 아시면 ARS 시스템을 이용한 빠르고 정확한 응대를 받으실 수 있으니 빠른 상담을 위해 납입자 번호를 확인하여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