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코 고객센터 위치. ARS 전화번호 안내 상담받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시가스회사 예스코는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당사 공급구역 내에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도시가스 사용시 발생하는 각종 불편사항 및 민원처리 등 가스와 관련된 업무를 대행하는 곳입니다.
검색을 이용하시면, 고객가까이에 있는 고객센터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예스코 고객센터 위치와 함께 전화번호를 살펴보겠습니다. 예스코 가스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쉽고 간단하게 문의해 보세요.
고객센터 정보를 알아보기위해 예스코 사이트[링크]로 접속합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신 뒤 메뉴에서 고객센터 -> 고객센터 위치안내를 누르세요.
예스코는 일반관리와 안전관리업무로 나뉘어 있어요. 컨트롤+F키를 눌러 동네를 검색해 고객센터 위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 화면과 같이 가까운 예스코 고객센터 주소와 대표전화번호, 관할지역 확인이 가능해요.
예스코 고객센터 업무시간
가스누출 냄새 신고 접수 및 출동 업무 | 24시간
요금 및 일반 문의, 각종 신청 전화상담 업무 |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전출입, 기구교체, 방문 요청 업무 |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약도보기를 누르니 다음지도에서 고객센터 위치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를 이용하고 싶다면? 1544-3131로!
사용하고 계신 가스관련문의, 신규입주 및 가스냄새 누출신고등의 사항은 관할 고객센터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1544-3131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고지서 좌측상단에 안내되는 납입자 번호(10자리)를 아시면 ARS 시스템을 이용한 빠르고 정확한 응대를 받으실 수 있으니 빠른 상담을 위해 납입자 번호를 확인하여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