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들

크리스피도넛 남았을 때 데워먹는법 (크리스피크림도넛 렌지에 데우기)

반응형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요즘들어 단 음식이 많이 당기네요

가장 생각나는게 도넛이라


오랜만에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먹었어요

이제 배달도 된다길래

바로 시켜먹어봤어요.



대표메뉴인 글레이즈드 오리지널 도넛을 구입했습니다.

한박스에 총 6개가 들어있네요

한번에 3개까지 먹어봤는데ㅎㅎ 쑥쑥 먹어가요.




커피랑 먹으면 3개도 넘게 먹을 수 있을듯..

박스 보시면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가급적 빠른 시간내 먹는걸 권장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도넛은 좀 덜하겠지만

도넛안에 크림들어간 제품은 상하기도 쉬우니까요.




측면에 보시면 도넛을 맛이게 먹는 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차갑게 먹어도 맛있지만

따뜻하게 드시고 싶은 분을 위해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요.


상온 보관하셨다면

렌지에 8~10초를 데우고


냉동보관 시 냉동실에서 꺼내서

렌지에 50초에서 1분간 해동하여 드세요.


냉장 보관하셨다면

냉장고에서 도넛을 꺼내고 15초에서 18초만

데워서 드시면 됩니다.


냉장시 흡습, 흡향의 변질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이상 보관하실 경우 냉동고가 좋을것 같네요.


(렌지 기준 사양 : 220v, 1020w 기준)

반응형